티스토리 뷰
갤럭시 z플립6와 폴드6가 출시되면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혜택인 갤럭시 바꿔보상 프로그램은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과 연계되어 있는 민팃 중고폰 atm 위치와 내가 사용하고 있는 중고폰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민팃 중고폰 모델별 시세 조회 하기로 들어가면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애플, LG 제조사의 제품도 민팃 시세 조회가 가능하니 현재 내가 사용하고있는 휴대폰의 시세가 궁금하다면 별도의 가입 없이도 진행할 수 있는 민팃 시세 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팃 (MINTIT)
민팃은 중고 ICT 기기 거래 플랫폼인데요~ 중고폰 거래 플랫폼으로 전국에 있는 약 6,600개의 인공지능 무인 매입기 민팃 ATM에서 비대면으로 중고 휴대폰을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요렇게 생긴 기계에 중고폰을 넣으면 AI(인공지능)에 의해서 번인, 스크래치, 찍힘, 기능 검사 등을 철저히 감정하게 되는데요~ 감정이 끝나고 나면 판매하고자 하는 가격과 차감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비대면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이 편리하기도 하지만 현재 갤럭시 바꿔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서 감정받은 민팃 중고폰 시세에 10만 원을 더 포함하여 보상을 해주고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기도 한 중고폰 판매 방법이에요.
민팃 중고폰 atm
그럼 먼저 내 주변에 민팃 중고폰 atm이 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하는데요~ 민팃 중고폰 atm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대부분 만나볼수 있는데 위의 민팃 중고폰 지역별 atm 위치 보기로 들어가서 지역명 또는 지점명을 입력하거나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자동으로 내 주변에 있는 민팃 중고폰 atm 위치를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팃 중고폰 시세
민팃은 atm 기기로 내 폰의 시세를 알아보기 전에 별도의 민팃 커넥터 앱을 통해서도 민팃 시세를 조회하고 판매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1. 사용하고있는 핸드폰에 민팃 앱을 설치하고 실행 한 뒤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하거나 로그인하지 않고 둘러보기를 선택합니다.
2. 저는 일단 회원가입하는 게 귀찮아서 로그인을 하지 않고 둘러보기로 진행했는데 자동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 모델을 파악했고, 알아보기를 누른 후 전면 외관 상태, 측후면 외관 상태, 화면잔상, 화면불량, 기능불량의 심한 정도 또는 해당 없음을 선택한 뒤 예상 민팃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3. 바꾼지 얼마 안 된 폰이라서 모든 불량 부분에 해당 없음을 선택했더니 A등급 83만 원으로 민팃 시세 조회가 되었고, 여기에 지금 민팃하면 추가보상금 10만 원을 추가하여 총 93만 원의 시세가 측정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민팃 중고폰 atm 위치 찾기 및 시세 조회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렸는데요~ 이렇게 시세 조회를 완료 한 뒤 민팃을 통해 사용하던 폰을 판매하려고 마음먹었다면 판매 준비하기 버튼을 누른 후 민팃 커넥터 앱을 설치하여 하라는 대로 진행하면 민팃 중고폰 atm 기기에서는 5분 안에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